SK & Associates

맥 아이포토 다운로드

나는 호기심이 많지만… 당신은 일반적으로 앱 스토어가 하드 드라이브어딘가에 “iPhoto.app”을 보고 있다는 것을 의미 다른 이상한 결함을 금지, “업데이트”가 아닌 “다운로드”라는 버튼이있는 경우. 당신은 어쩌면 그냥 실수로 이동 / 응용 프로그램 폴더 이외의 어딘가에 드래그 있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검색을 실행해 보셨습니까? (휴지통이나 다른 사용자의 바탕 화면처럼?) 맥 앱 스토어에서 타사 확장을 다운로드 가장 일반적으로, 맥 사용자는 사진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맥에서 iPhoto를 실행하려고 할 때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가 발생합니다 : “iPhoto.app”을 열려면, 당신은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야합니다. 이 맥에 설치된 iPhoto의 버전은 OS X 요세미티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Mac App Store에서 최신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지만 “앱 스토어 검색”을 클릭하면 “항목을 사용할 수 없음”이라는 오류가 표시됩니다. iPhoto는 애플에 의해 중단되었으며 OS X Yosemite. 응용 프로그램은 더 이상 다운로드 하거나 사용할 수 없습니다에서 사진 응용 프로그램에 의해 대체 되었습니다. Download.com 정보 제공목적으로만 사용 가능한 마지막 버전에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애플은 확실히 맥에 성능 최적화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모두가 그것을 감사 할 것 이다. 또는 윈도우를 실행, 방법.

앱 스토어어디에서도 iPhoto를 찾을 수 없습니다. 원래 디스크에서 설치했지만 (오래된) 작동하지 않습니다. 미리보기 이미지를 열면 모든 사진이 검은색 픽셀로 덮여 있습니다. 내가 확대하면, 그들은 멀리 가고 내가 다음에 다시 사진을 열때 돌아옵니다. 나는 사진 응용 프로그램의 수리를 했지만 훼손 된 사진은 나에게 견과류를 운전하고 있다. 누구든지 이것을 도울 수 있습니까? 시스템 환경 설정으로 이동 (검은 애플 기호 TLHC): 1. 앱 스토어 아이콘을 클릭 2. 업데이트 표시 버튼 3을 클릭합니다. 목록 하단에서 iPhoto 9.6.1 4 옆의 업데이트를 클릭합니다. 설치 프롬프트를 따릅니다. 그러나 Google 포토와 라이트룸 중 하나를 선택하면 iPhoto에 추가된 메타데이터를 보존할 수 없습니다.

또한 iPhoto 내에서 편집한 사진의 수정된 버전을 원본만 가져오지 못할 수 있습니다. 사진으로 업그레이드하거나 가상 컴퓨터를 사용하면 둘 다 유지됩니다. 나는 새로운 사진 응용 프로그램을 좋아하지 않는다. iPhoto에서는 사진을 인쇄 할 수 있도록 USB 스틱에 사진을 복사 할 수 있지만 새 사진 앱에서 사진을 복사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이 주위에 방법이 있다면, 나는 내 사진을 로컬로 인쇄하고 나에게 보내지지 않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누군가가 알려 줄 수 있다면 감사할 것입니다. 감사. 나는이 스레드가 더 오래되었지만 내가 찾고있는 매우 중요한 정보가있을 수 있습니다. (나는 희망!) iPhoto를 사용하면 사진으로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찾기, 정렬, 즐겨 찾기를 재발견 할 수있는 쉬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간단하지만 강력한 편집 도구를 사용하면 좋은 샷을 웅장한 사진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또한 재미있는 슬라이드쇼, 페이스북, 트위터 등 전문적인 품질의 인쇄물, 포토북, 카드, 캘린더 등 모든 종류의 사진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iPhoto는 단순한 사진 모음이 아닙니다.

그것은 가능성의 컬렉션입니다. 나는 또한 요세미티와 함께 새로운 맥북을 얻었다. 새 mac을 공장 설정으로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오래 소유 된 맥북을 가진 사람들보다 덜 고통스럽습니다. 매버릭이 돌아오면 iPhoto가 돌아와야합니다! 앱 스토어를 종료, 휴지통에 iPhoto 응용 프로그램을 드래그 (휴지통을 비우지 않는 삭제하지 않음), 다시 실행 앱 스토어, 다시 다운로드 iPhoto. 그런 다음 휴지통에서 iPhoto를 꺼내면 시작됩니다. iPhoto를 시작하고 사용하는 동안 앱을 열거나 기호 링크를 설정할 때마다 해당 프로세스를 반복해야 하며, 둘 다 일반 Mac 사용자에게는 비실용적입니다. 따라서 터미널 시작 방식은 문제 해결 을 위해 또는 iPhoto의 제한된 사용이 필요한 경우 사진 앱으로 가져오기 전에 라이브러리를 수집하거나 내보내기 위해 권장됩니다.

Next Post Previous Post